MY MENU

오사카/간사이

[실시간] 효고(兵庫) 산다 토너먼트 골프

수량
결제금액
0
실시간



▶ 산다 호텔 : 간사이 공항에서는 약 90분 거리로 고베와 교토의 중간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내에 40종류의 석식뷔페 레스토랑에서 음료 무한제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매년 5월11일 ~ 9월24일 행사에서는 뷔페 레스토랑과 BEER GARDEN SEVENTH 에서 삼바 나이트, 발리댄스 나이트 등의 행사와 함께 50종류 이상의 드링크 (맥주, 위스키, 츄하이, 와인, 소프트드링크)를 무제한 시간에 무한정으로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도보 3분 거리에 대형 쇼핑몰(이온몰)과, 택시로 15분 거리에 고베 산다 아울렛, 기린 맥주공장이 위치하고 있어, 쇼핑과 함께 기린 맥주공장 견학으로 신선한 신발매 3종 300mm잔으로 3잔까지 안주와 함께 시음 할 수 있다.

▶ 골프장 안내 : 호텔에서 약 15분 거리에 2017년 마이나비 챔피언십이 열렸던 라이온즈 컨트리클럽과 하나야시키 골프클럽이 있다.
매년 4월에 하나야시키 골프클럽 요카와 코스에서 열리는 스튜디오 앨리스 여자오픈 토너먼트 대회는 올해가 13회로 "2006년 이지희 프로, 2007년 배재희 프로, 2008년 신현주 프로, 2013년 김나리 프로, 2014년 이 에스더 프로(한국명 : 이지현)" 각 우승을 차지, 총 5명의 한국인 챔피언이 배출되었다. 요카와 코스(파72, 6293야드)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의 대표적인 한국인 우승 텃밭으로, 2016년에 강수연 프로, 신지애 프로가 참가, 2017년 신지애 프로, 김하늘 프로 2018년 이보미 프로, 신지애 프로가 참가하였다. 
























※ 여행업 표준약관(국외여행표준약관) ※


● 여행사는 여행자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여행알선 및 안내, 운송, 선박 등 여행계획의 수립 및 실행과정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합니다.(표준약관 제2조)

●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사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표준약관 제2조)


- 이하 생략 -


●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과 별도로 진행되는 규정으로, 예약 취소 시 해외여행 약관 제 5조(특약)에 의한 자체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이에, 표준약관보다 높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고,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되오니 취소수수료 부과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골프여행 특별약관 ●

상기 골프상품은 일반 패키지가 아닌 골프투어 기획상품으로 항공, 현지 호텔, 골프장 티업시간 등을 고려하여 예약금을 선납해놓은 상품입니다. 따라서, 본 상품은 국외 여행표준약관 제5조(특약) 적용상품으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이 아닌 특별약관 환불 조건이 적용됩니다.


● 특별약관 취소 환불 규정 ●

- 여행개시 90일전(~31)까지 통보시 : 항공사 패널티 + 10만원 패널티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21일전(30~21)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14일전(20~14)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40% 배상

- 여행개시 7일전(13~7)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60% 배상

- 여행개시 6일전(6~2)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8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당일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100% 배상

▶ 항공권발권 이후에는 발권취소수수료 10만원이 별도 발생됩니다.


● 항공환불규정 ●

▷ 2017.1.1 이후 발권한 항공권은 여행상품 취소수수료와 별도로 출발 잔여 일수 및 지역 기준으로 항공사 자체 취소 수수료가 발생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 대한항공기준 출발 91일 이전은 무료, 90일 이후 날짜부터는 취소 수수료 금액이 상이합니다.(거리별, 클래스별 차등 적용)-항공사별로 환불규정 다릅니다.

▷ 단, 전세기 및 일부 특별 항공권(선발권/특가할인/블럭항공 등) 은 예약 확정 또는 항공권 발권 후 취소 시 100%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항공 좌석 배정은 항공 예약 클래스에 따라 사전 지정이 불가 할 수 있으며, 좌석 지정 후에도 항공사 사정(취소/지연/기종 변경 등)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저비용항공사는 발권과 동시에 취소수수료 적용되는 항공사도 있음을 명시합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 요청에 한함

● 천재지변이나, 항공사의 사정으로 인해 여행에 지장을 끼친 경우, 본사의 법적이나 도의적인 책임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품문의

답변상태 문의 작성자 작성일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